우리동네 숨은맛집, 숨은 맛집 찾기
본문 바로가기

맛집이야기

우리동네 숨은맛집, 숨은 맛집 찾기

안녕하세요 ? ^^

우리동네 숨은맛집 맛집찾기!

블로그 체험단들로 인해 실제 소비자 리뷰인지, 체험단 리뷰인지 알기 어려운 요즘

진짜 맛집을 찾기 위한 방법을 공개합니다.


설 연휴를 앞두고 가족과 함께 할 모임장소를 찾고 계신가요?

우리동네 숨은 맛집을 속속,,!!쇽쇽!! 찾아내는 저만의 비법!!!!!!!!!!! 대공개!!!개봉!!!박!!!두!!!



제가 이번 포스팅에서 야심차게 준비한 내용은요 바로 우리동네 숨은 맛집 찾기입니다.

우리동네에 내가 모르는 숨은 맛집을 찾고 싶을때도,

친구들과 여행을 계획할때도, 

부모님과 외식할때도,

갑자기 떠난 여행에서도!!!


1. 카카오네비 저장숫자 확인


제가 숨은 맛집을 찾을때 가장 많이 사용하는 어플은

바로 카카오 네비입니다.


네비게이션으로 맛집을 찜 해놓는 사람들이 많아졌습니다.

그걸 어떻게 알수가 있느냐.. 하면 

밑에 저장이라고 보이시나요?

마치 내 마음속에 저어어어어장!

을 하듯 어플내에 자주 가는 식당으로 저장을 해놓은 사람들

한마디로 핫플, 맛집이라고 해도 무방 합니다 ^^.






보이시나요?

검색에 노원역 맛집 이라고 검색만 했을 뿐인데,

자주가는 식당으로 저장을 해 놓은 사용자들에 의해

자주가는 식당으로 저장 + 가까운 거리순 등에 의한 

여러가지 로직에 의해 순서대로 검색이 됩니다.


저는 노원역에 가본적도 없고

맛집이 어딘지도 모르겠습니다.

하지만 저렇게 간단한 검색만으로 노원역 일대의 맛집 순위를 대략적으로 알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알게 된 맛집을 다시 네이버에서 검색합니다.


블로그와 리뷰 메뉴 가격 등 모든내용을 검토 해 봅니다.

제가 만약 노원역에 오늘 갑자기 가게 되었다면 

숟가락 반상, 신설설농탕, 논골집 등에 대해 검색해 본뒤 찾아 가게 될 것 같습니다. ^^



그렇다면 이맛집이 실제 맛집일까? 


라는 의문에서 저는 제집주변 맛집이라고 검색을 해 봅니다.

검색해서 나오는 대부분의 식당들은

제가 사는 지역 기준으로는 정말 괜찮은 음식점들이고

자주 가는 식당들도 상당히 많은 편입니다.







부산 양정 늘해랑은 3호점까지 낸 수육백반 전문 돼지국밥집 입니다. 수백은 사랑입니다 ♥








특히 부산시청 거제시장 근처 

도쿄그집 +_+ 대 to the 박입니다.


2)두번째는 T map 맛집 지표 찾기 입니다.





다 자주가던 맛집들이네요 ^^ 특히 연제구 연산동 마포본가 정말 자주 갔었습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부산시청 뒷쪽 도쿄그집은 사랑입니다. 




T map 네비 맛집지표 보이시나요?

카카오네비의 맛집 지표와 T맵 저장지표의 교집합을 이루는 맛집찾기!!


블로그 체험단들로 인해 실제 맛집찾기가 어려워진 요즘,

네이버 영수증리뷰로 새롭게 깨끗한 리뷰 활성활가 이루어 지고 있지만, 이또한 업체들이 언제 들어올지 알수가 없죠.


새로운 맛집찾기 비법!!

이러한 네비게이션을 이용한 맛집 지표로 

주변에 맛집을 검색해 보시는건 어떠신가요 ? ^^


맛집 검색 후 블로그 및 네이버 검색으로 한번 더 확인 하는거 꼭 잊지 마시고요!!


앞으로도 꿀팁 계속해서 올릴테니 지켜봐 주세요 ^^

새해 복 많이들 받으시구요!!

오늘은 그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굿나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