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자환(오자연종환)의 효능과 구매처
본문 바로가기

건강이야기

오자환(오자연종환)의 효능과 구매처

3천궁녀를 거느렸던 의자왕이 즐겨마시던 오자차 오자환에 대해서 알아보자.

왕들이 자주 먹었던 보약재 오자환의 효능과 복용법 그리고 구매처에 대해서 알아보자. 

 

 

우선 오자환이란?

복분자, 구기자, 오미자, 토사자, 사상자등의 다섯가지 약재로 이루어져 있으며 중국황실에서는 불로장생 명약으로 건강에 좋은 약재로 뽑을 정도로 좋은 약초입니다.

 

 

오자환

 

오자환(오자연종환)의 효능에 대해 알아보자.

1.보신익정(補腎益精)의 효능이 있어 신기능저하 및 신허로 인한 정력감퇴, 요통, 배뇨곤란에 사용한다.

한방에서는 양기를 보충하고 근본적인 남성의 힘을 보강하는 남자보약을 체질에 맞게 처방해 근본치료를 돕는것을 보신익정이라 한다. 

 

 

 

오자차

 

2. 강제적으로 정력증진이 아닌 저하된 신장과 간의 기운을 높이며 근본적인 양기를 강화해 스스로 잃어버린 정력을 되찾고 남자 갱년기 증상을 극복하여 건강해 질 수 있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오자환

 

내몸사용 설명서에도 방영된 바 있는 왕들의 스태미너 보약 '오자환'

오미자는 유기산이 많아 혈행개선, 신진대사 작용을 좋게 하여 피로를 풀어주는 역할을 하는 약재다. 

동의보감에서는 남성의 정기를 돋우고, 남성 부위에 도움을 준다고 한다.

단맛,신맛,쓴맛,짠맛,매운만의 5가지 맛을 느낄수 있어 오미자라고 불린다.

 

 

 

오미자는 간세포 단백질 합성을 자극하여 정력증강에 도움 될 뿐만 아니라, 사정이 힘들고 소변을 볼때 정액이 석여 나와 소변색이 뿌옇게 되는 경우 큰 효능이 있다. 

 

 

복분자는 피부노화를 방지하고 신장의 기능을 강화시키며 피부미백과 노화방지 그리고 탈모방지 등에 효능이 있다.

 

 

오자환

 

구기자는 신장의 음기를 보하고 오장의 사기를 없애 소갈과 전신마비, 풍습을 다스리며 오래먹으면 골이 튼튼해지고 몸이 가벼워 늙지 않고 추위와 더위를 이겨내게 하는 효능이 있다. 

 

 

 

 

토사자는 간과 신장을 보호하여 눈을 밝게 해주고 양기를 도우며,신장 기능을 튼튼하게 해준다.

사상자는 다른 오자와 마찬가지로 양기를 돋우는 성질이 있어 정력제나 보약의 재료로 많이 사용한다. 

효능으로는 남성들의 신허 음위증과, 자궁냉증 , 불임,피부소양증등 치료에 효능이 있다.

 

 

오자환 제품

 

 

오자환(오자연종환)의 구매처에 대해서 알아보자

최근 남성정력개선에 좋은 제품으로 쉽게 온라인 마켓에서 구매할 수 있다. 다양한 오자환 구매정보 바로가기

 

 

 

 

 

천연한약재로 저하딘 남성 장부회복과 남성호르몬 촉진을 돕고 건강하게 문제가 개선될수 있도록 하고 있다.

150g, 600g, 1.2kg등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으며, 필요한 양에 따라서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오자환 섭취방법

먹는방법은 아침,저녁 2회에 걸쳐서 식전식후 관계없이 1회 섭취시 2~30환 정도를 충분한 물 또는 음료와 함께 섭취를 권장하고 있다. 

 

 

다른 제품의 환과 함께 드실때에는 15~20환 정도를 충분한 물과 음료로 섭취해 권장한다.

 

 

 

어린아이들은 8~10환정도를 충분한 물 또는 음료와 섭취하길 권장한다.

 

 

 

보관방법 및 주의사항

 

 

 

이상으로 오자환(오자연종환)의 효능과 구매처에 대해서 알아보았고, 보관방법과 주의사항에 대해서도 알아보았다.